'남사용' 오정세, 이것이 한류스타 스타일..보는 재미 ↑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3.01.23 09: 48

영화 '남자사용설명서'에서 한류 톱스타 이승재로 열연을 펼친 배우 오정세의 남다른 패션 스타일링이 화제다.
'남자사용설명서'에서 평범하기 짝이 없는 '국민흔녀' 최보나(이시영 분)에게 마음을 사로잡힌 한류 톱스타 이승재로 변신한 오정세의 스타일링이 보는 이들의 재미를 배가시켜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1. 핫핑크로 깔맞춤 완성!

주체할 수 없는 마성의 매력으로 여심을 접수한 한류 톱스타 이승재로 변신하기 위해 오정세가 선택한 첫번째 아이템은 바로 완벽한 깔맞춤 센스.
검은색이나 흰색이 아닌 핫핑크 수트를 과감히 선택한 데 이어 상남자의 상징인 가죽장갑과 시가로 카리스마를 완성시켜 시선을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강렬한 눈빛은 한류 톱스타다운 포스를 강렬히 풍기며 영화 속 캐릭터에 혼연일체된 오정세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2. 체크무늬 수트는 패셔니스타의 기본!
 
톱스타 이승재의 두 번째 패션 아이템은 바로 체크무늬 수트. 베스트부터 재킷, 심지어 바지까지 온통 도배된 체크무늬 수트는 톱스타가 아니고서는 소화할 수 없는 독특함으로 시크한 멋을 더한다.
패셔니스타와 패션 테러리스트의 경계를 아슬아슬하게 넘나드는 그의 야심찬 스타일링이 관객들에게 흥미로운 볼거리를 선사한다.
#3. 패션의 완성은 과감한 코사지!
 
'남자사용설명서'에서 한번 보면 좀처럼 잊혀지지 않는 톱스타 이승재의 트레이드 마크는 단연 과감한 코사지와 한껏 올린 헤어스타일.
재킷을 휘황찬란하게 장식하고 있는 핑크와 흰색 코사지와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치솟는 인기를 형상화한(?) 헤어스타일은 마치 스크린을 뚫고 나올 듯 역동감이 느껴지는 듯 하다.
#4. '이승재 스타일' 필수 아이템? 선글라스!
 
톱스타 이승재에게 쏟아지는 플래시 세례를 피할 수 있는 필수 아이템은 바로 선글라스.
사람들의 시선을 의식한 듯, 얼짱 각도를 유지하며 차에서 내리는 그의 모습은 내리쬐는 햇빛에도 불구하고 퍼 의상을 선택한 그의 패션 열정이 빛나는 듯 하다.
한편 '남자사용설명서'는 오는 2월 14일 개봉 예정이다.
trio88@osen.co.kr
'남자사용설명서' 스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