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는 24일부터 30일까지 전국 500여 개 스킨푸드 매장에서 구어메(GOURMET) 회원들을 위한 2차 생(生)푸드 천연팩 ‘호두, 아몬드와 꿀’ 증정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생푸드 천연팩은 제조부터 유통, 사용까지 오직 구어메 회원만을 위해 준비된 미출시 제품으로 2012년 11월 첫 선을 보이며 많은 화제를 낳았다.
두 번째 생푸드 천연팩 시리즈이자 올해 첫 공개된 제품은 ‘호두, 아몬드와 꿀’이다. 비타민E, 오메가3, 단백질, 필수지방산 등 풍부한 영양소가 함유된 견과류와 강한 보습기능을 갖춘 꿀이 만나 건조한 겨울철 피부에 영양과 탄력을 동시에 부여한다.

천연유래성분 99% 이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파라벤, 미네랄오일, 동물성오일, 인공색소, 인공향, 에탄올이 무첨가 되어 피부에 순하다. 특히 절구에서 갓 빻은 듯한 견과류의 향과 질감을 그대로 살린 견과류 버터와 같은 질감으로 영양이 피부에 잘 흡수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1차 때와 마찬가지로 2차 생푸드 천연팩 역시 푸드의 신선함을 지키기 위해 제조부터 사용까지 냉장보관 상태로 42일 내 사용을 권장하며, 전국 500 개의 매장 내 전용 냉장고를 비치하여 냉장보관 상태로 증정할 계획이다.
스킨푸드는 “’푸드 코스메틱의 브랜드 철학을 고스란히 담아 탄생된 고퀄리티 천연팩을 오직 구어메 회원들께만 제공한다는 특별함을 더해 우리 회원들이 더 큰 자부심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며 “구어메 회원들께 받은 관심과 사랑을 실질적인 혜택으로 되돌려 드린다는 마음을 담아 생푸드 천연팩 증정행사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호두, 아몬드와 꿀은 30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시 신청한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jiyoung@osen.co.kr
스킨푸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