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스킨, 고보습 ‘파워 10 포뮬라 YE 토너’ 출시
OSEN 이예은 기자
발행 2013.01.24 14: 48

스킨케어 브랜드 잇츠스킨이 '남보라 에센스'로 유명한 고농축 YE에센스와 같은 라인의 토너인 ‘파워 10 포뮬라 YE 토너’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토너는 2PM의 닉쿤과 차세대 국민 여동생 남보라가 출연한 영화 같은 CM영상과 함께 인기상품으로 떠오른 YE이펙터 에센스와 같은 라인이다.
잇츠스킨 측은 "에센스의 효능을 먼저 체험해본 고객들이 토너 및 스킨케어 라인으로의 확장을 잇츠스킨 홈페이지 게시판 및 페이스북, 블로그 등 온라인과 매장에 지속적으로 요구해 ‘파워 10 포뮬라 YE 토너’를 출시하게 됐다"고 배경을 밝혔다.

잇츠스킨 관계자는 "피부활력을 주는 효모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에 에너지를 공급해 주며 피부를 생기있고 건강하게 가꾸어 피부 리듬과 보습력을 빠르게 증진시킨다"며 "효모 추출물은 피부의 탄력을 끌어올려주고 탱글탱글하고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 주는데 중요한 요소로서 YE에센스와 토너 모두에 함유되어 있는 성분"이라고 설명했다.
잇츠스킨은 ‘파워 10 포뮬라 YE 토너’의 출시기념으로 YE 에센스 대용량과 YE 토너를 함께 구매하면 YE 토너를 반값인 84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약 한 달 간 진행할 예정이다.
yel@osen.co.kr
잇츠스킨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