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프볼 2월호 발행…여자농구 NEXT ICON과 함께 하다
OSEN 우충원 기자
발행 2013.01.26 08: 01

농구전문지 점프볼 2월호가 25일 발행됐다. 이번 점프볼은 여자프로농구 WKBL의 젊은 스타 6인방이 표지를 장식했다. 올스타 팬투표 1위에 빛나는 이경은(KDB생명)을 비롯 국가대표 슈터 김연주(신한은행), 박하나(하나외환), 고아라(삼성생명), 이승아(우리은행), 홍아란(KB스타즈) 등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았다.
또, 제대를 앞둔 강병현(KCC), 500경기 출장을 달성한 송영진(KT), 외국선수 티나 탐슨(우리은행), MBC 스포츠플러스 김선신 아나운서 등도 인터뷰했다. 새로이 대학농구연맹 회장에 선임된 최명룡 회장과 KB스타즈 이헌 단장도 만날 수 있다.
기획기사로는 KBL 4쿼터의 사나이들, WKBL 챌린지컵, KBL 응원단장 열전, 대한농구협회 제32대 회장 선거, 농구대잔치 트리플더블의 역사 등을 실었다.

또한 최근 인기리에 연재되고 있는 농구기술 열전 코너에서는 '신사수' 이충희의 슈팅 강의가 소개된다.
프로농구 정규리그 경기 티켓교환권 2매가 부록으로 제공되는 점프볼은 전국대형서점에서 볼 수 있으며, 인터넷 농구용품쇼핑몰 점프몰(www.jumpmall.co.kr)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값. 5000원
문의. 02-511-5799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