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리토리가 브랜드 심볼을 반영한 시그니처 패턴으로 2013 S/S 신제품을 출시한다.
헤리토리의 시그니처 패턴은 브랜드 심볼인 잉크병 모티브를 활용한 것으로 잉크병의 클래식함을 바탕으로 브랜드 심볼을 단순화, 기하학적인 패턴으로 디자인했으며, 동시에 헤리토리의 알파벳 ‘H’를 표현하는 이중적 의미를 담았다.
헤리토리 상품기획 권미화 이사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2013 S/S 잉크병 패턴은 헤리토리의 브랜드 철학을 제품에 반영하며 헤리토리만의 아이덴티티를 만들어냈다”며 “앞으로 잉크병 패턴을 브랜드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패턴으로 활용하며 트래디셔널 캐주얼 시장에서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확립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헤리토리만의 패턴은 2013 S/S 시즌부터 핸드백, 백팩, 핸드폰 케이스와 같은 다양한 액세서리를 통해 선보여질 예정이다.
junbeom@osen.co.kr
헤리토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