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나, 서포터즈 1기 ‘뷰나앤’ 발대식 개최
OSEN 최지영 기자
발행 2013.01.28 11: 50

코스메틱 브랜드 뷰나가 26일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에 위치한 카페 에이블에서 뷰나(BeauNa) 서포터즈 ‘뷰나앤’ 1기 발대식을 진행했다.
뷰나앤은 자연에 가까운 순수화장품 뷰나와 함께 자연스럽게 예뻐지고 싶은 사람들의 모임을 의미하는 서포터즈 그룹이다.
발대식 행사에서는 뷰나의 브랜드 소개를 시작으로 뷰나의 인기 제품인 멀티 핏 비비크림, 샤이닝 프라이머 빔등을 선보이고 테스트 시간도 가졌다. 또한 쿨 스키니 포어 라인, 리얼 화이트 수딩 라인등을 선보이며 질문과 답변의 시간을 가져 평소 뷰티에 대하여 갖고 있던 궁금증을 해결해주었다.

행사 중에는 자기소개 시간을 가진 후 아기자기하고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친목을 다지며, 재미있는 빙고 게임을 통해 서포터즈간의 친목을 다질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발대식에 참석한 뷰나앤 1기는 “제품만을 홍보하는 행사가 아닌 브랜드와 소통할 수 있었던 점과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브랜드에 대한 기대감과 애착을 가질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는 자리였다”고 발대식 소감을 전했다.
뷰나앤은 2월부터 4월까지 뷰나의 대표로 리뷰 진행 및 미션 수행 활동을 하게 되며 리뷰 제품을 포함한 뷰나의 전 제품이 증정된다. 주어진 미션을 수행 시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고 홈페이지 및 카페의 특별등급을 부여해 상시 할인 등 뷰나앤만이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뷰나앤 1기 활동 종료 후에는 활동이 우수한 서포터즈를 선발해 추가 시상이 주어진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jiyoung@osen.co.kr
뷰나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