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한은 피부 속 막혀있는 수맥을 열어 안색을 밝혀주는 한방 수분 안색 케어 라인 다나한 본연수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피부 수맥은 피부 속 수분이 지나가는 물길을 뜻하는 신조어. 다나한 본연수 라인은 정체되어있는 피부 수맥을 효과적으로 관리해 피부 본연의 수분감과 맑게 빛나는 안색을 되찾아 준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다나한 본연수에 함유된 해송추출수(水)와 황금추출물은 피부의 열을 잠재워 울긋불긋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정체된 수분의 흐름을 촉진해 속부터 차오르는 수분감을 전달한다. 또한 피부의 수분 통로를 열어 수분이 원활하게 순환할 수 있도록 도와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 바탕을 만들어준다.

영목출감탕은 이렇게 전달된 피부 수분이 더욱 오래 머물고 풍부해질 수 있도록 돕는다. 동의보감에 따르면 영목출감탕은 호흡이 짧고 거칠 때 원활한 호흡을 돕는다고 알려져 있다. 이 원리는 피부의 깊은 호흡을 도움으로써 내면에서부터 투명하고 촉촉하게 빛나는 혈색 도는 피부 톤으로 가꾸어 준다.
다나한 본연수 라인은 미백관리에 효과적인 제품군만을 선별해 미백 기능성 인증을 받은 에센스, 크림, 안색크림, 썬크림, 미스트수액, 시트마스크 총 6종으로 구성될 예정이며, 현재까지 에센스와 크림이 출시되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번 신제품은 전국 450여개 뷰티크레딧, 다나한 매장과 마트, 화장품 전문점, 온라인숍에서 2월까지 순차적으로 출시된다.
jiyoung@osen.co.kr
소망화장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