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성 시크릿 존의 pH4.5 약산성 밸런를 유지하여 건강함 유지
아미코스메틱이 전개하는 화장품 브랜드 에센허브(Essenherb)가 여자들을 위한 위치하젤 수가 함유된 ‘인 시크릿 클렌저 포 우먼 위치하젤 70’을 출시했다.
여성의 시크릿 존(질 주변)은 습기가 많고 따뜻하며 어두운 환경으로 각종 유해성분이 증식하기에 가장 좋은 조건을 갖추고 있는 민감한 곳이다. 알칼리성 세척제를 사용하게 되면 질 내부가 중화되어 중성화되고 질의 산도가 떨어지면서 시크릿 존의 건강을 해칠 수도 있기 때문에 여성 청결제에서는 pH 밸런스가 중요하다.

에센허브 관계자는 "인 시크릿 클렌저 포 우먼 위치하젤 70은 마법의 꽃이라고 불리는 위치하젤 水 70%의 함유로 자극 없이 순하게 깨끗함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며 여성의 시크릿존의 최적의 pH 4.5 약산성 밸런스를 유지하여 시크릿 존의 건강함을 유지시켜준다"며 "풍부한 미네랄 및 비타민의함유로 수분공급 및 영양을 공급해주는 에코서트 유기농 인증 장미꽃 水와 피부 보습 및 진정에 탁월한 알로에베라잎추출물을 비롯하여 여성의 소중한 부위를 안전하고 상쾌하게 관리해주는 고삼, 애엽, 익모초 등 26가지 식물 복합추출물 함유로 외음부의 청결과 건강을 총체적으로 케어해준다"고 설명했다.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인공색소 등 유해성분 7가지를 첨가하지 않고 있다.
insun@osen.co.kr
에센허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