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창단 10주년 맞아 홈페이지 개편
OSEN 이균재 기자
발행 2013.01.28 17: 34

인천 유나이티드가 창단 10주년을 기념하고 새로운 도약을 위한 구단의 첫 행보로 구단 홈페이지(www.incheonutd.com)를 개편한다.
지난해 새로운 홈구장인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시즌을 시작한 인천은 올해 창단 10주년을 맞이하여 많은 관중 유치를 위한 공격적인 홍보·마케팅사업 전략을 수립, 그 첫 번째 행보로 구단 홈페이지의 메뉴 및 주요 컨텐츠를 정리해 팬들이 이용하기 쉽고 간결하게 정리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존을 신설해 온라인을 통한 팬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또 선수단 및 구단 관련 정보 등의 자료들을 보충해 인천의 정보가 정확히 팬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정보 기능의 강화와 선수단 일정, 경기 일정 안내, 입장권 판매 정보, 지역 SO(System Operator, 종합유선방송사업자) 중계 안내 등 구단의 주요 활동 및 마케팅 사업도 적극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팬들의 홈페이지 이용을 고려해 개편된 내용을 단계적으로 업데이트 할 예정이며 2월 1주차에 1차로 개편한 뒤 2월 3주차에 추가로 정리된 내용을 공개, 시즌 전까지 최종 수정을 거쳐 개편 작업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구단 관계자는 “창단 10주년인 2013년은 많은 의미가 있는 해로서 이번 홈페이지 개편 작업으로 홍보·마케팅 강화를 통해 시·도민 구단의 리더로서 그 역할을 강화하고 팬들에게 한발 더 다가갈 수 있는 구단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dolyng@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