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천재 이태백' 예고, 진구의 힘찬 응원가 '기대'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3.01.29 08: 49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의 본 예고편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28일 ‘학교 2013’ 최종회 방송 직후 공개된 ‘광고천재 이태백’의 1회 예고편에는 광고인의 꿈을 향해 달려 나가는 열정 가득한 주인공들의 모습이 담겨 안방극장을 달아오르게 했다.
이 시대 청년 대표 ‘이태백(진구 분)’의 내레이션으로 시작된 예고편은 치밀하게 준비하라, 최고만을 고집하라, 될 때까지 하라, 끝장을 보라의 ‘광고 4계명’을 배경으로 백지윤(박하선 분), 애디 강(조현재 분), 고아리(한채영 분)가 차례차례 등장해 24시간 풀가동되는 광고계를 여실히 보여주며 흥미진진한 전개를 예고했다.

예고편의 하이라이트는 마지막 이태백의 외침. ‘지금은 너희들 세상일지 잘 모르겠지만 기필코 내 세상 만들 거다!’라며 차디찬 세상을 향해 소리치는 그의 힘찬 외침은 고달픈 청춘들을 향한 응원가로써, 지독한 편견을 깨부수고 나갈 그의 맹활약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여기에 ‘그 남자 그림 그 여자 카피’를 연상시키는 백지커플(이태백-백지윤)의 모습과 ‘그 분이 오시는 순간’ 마법 같은 시너지를 일으키며 광고를 만들어갈 과정은 드라마를 백배 즐길 수 있는 포인트다.
공개 된 예고편을 접한 누리꾼들은 ‘예고편을 접하니 나까지 힘이 샘솟는 듯’, ‘드디어 한주 남았다! 광고계 24시간은 어떻게 흘러가는지 완전 궁금’, ‘예고편부터 완전 흥미진진! 벌써부터 기대된다!’, ‘배우들의 에너지가 완전 뜨겁다! 다음 주 빨리 오길’이라 며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한편, 진구-박하선-조현재-한채영 등 네 사람을 중심으로 흥미진진한 광고세계가 펼쳐질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은 오는 2월 4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issu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