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경찰 마르코’ 이광수처럼 키 크려면? ‘비결공개’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3.01.29 10: 03

코믹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해양경찰 마르코’ 더빙에 참여한 이광수와 송지효가 키 크는 비결을 공개했다.
이광수와 송지효는 29일 직접 시범을 보인 ‘키크기 체조’ 영상을 선보였다. 길쭉한 팔다리의 이광수와 날씬한 몸매의 송지효가 보여주는 키크기 체조는 간단한 동작과 재미있는 음악이 어우러져 어린이들도 쉽고 재미있게 따라 할 수 있다.
정의로운 해양경찰 마르코가 귀여운 원숭이 섬의 주민들과 함께 팔과 다리를 쭉쭉 늘리며 키크기 체조를 하는 이 영상은 어린이들이 따라 하기 쉬운 동작들과 재미있는 노래로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눈을 꼭 감고 입술을 쭉 내밀며 체조에 심취해 있는 마르코의 모습과 손가락 끝까지 기운을 담아 최선을 다해 키크기 체조에 임하는 원숭이 섬의 주민들의 모습이 코믹하게 그려져 웃음을 자아낸다.
여기에 길쭉한 팔다리를 자랑하는 이광수와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는 송지효가 키크기 체조 선생님으로 직접 나서 더욱 호기심을 자극한다. 마르코가 그려진 연두색 티셔츠와 룰루가 그려진 주황색 티셔츠를 사이좋게 맞춰 입은 두 사람이 직접 키크기 체조의 시범을 보이며 따라 하기 쉽게 동작을 알려준다.
양팔을 머리 위로 올리고 옆으로 흔드는 쉬운 동작을 시작으로 양팔을 머리 위로 쭉쭉 피면서 무릎을 굽혔다 일으키는 힘 있는 동작으로 넘어가는 키크기 체조는 마지막으로 양팔을 둥글게 올리면서 ‘예~!’하는 신나는 함성과 함께 마무리된다.
한편 ‘해양경찰 마르코’는 소심하지만 정의로운 해양경찰 마르코가 능력자 카를로의 게임천국 애니팡팡월드의 위협으로부터 원숭이 섬을 지키고, 첫사랑 룰루를 구출하기 위해 미션을 수행해나가는 스토리를 코믹하고 흥미진진하게 그린 애니메이션으로 오는 2월 14일 개봉한다.
kangsj@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