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손해보험, 30일 대한항공전서 '레이디 오브 그레이터스 데이'
OSEN 김희선 기자
발행 2013.01.29 10: 02

LIG손해보험(단장 권중원)이 대한항공전서 여성팬들을 위한 '레이디 오브 그레이터스 데이(Lady of Greaters Day)'를 실시한다.
LIG손해보험은 오는 1월 30일 저녁 7시에 구미 박정희체육관에서 대한항공과 홈경기를 갖는다. 이번 경기는 양팀의 승점이 동률인 가운데 플레이오프 진출의 향방을 결정하는 매우 중요한 경기다. LIG손해보험은 이 경기를 반드시 승리하여 4라운드 초반의 부진을 씻고 상위권으로 도약하겠다는 각오다.
이날 LIG 그레이터스 배구단의 팀 컬러인 빨간색 계열의 옷차림을 한 모든 여성 팬들에게 무료입장을 제공하는 '레이디 오브 그레이터스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성별과 상관없이 LIG손해보험 유니폼이나 그레이터스 용품(모자, 티셔츠)을 착용(현장구입 가능)한 고객들에게도 입장티켓을 무료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LIG손해보험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투표를 통한 '베스트 드레서 선발' 및 '인증샷 이벤트'등 다양한 행사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LIG손해보험 그레이터스 홈페이지(www.greaters.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costball@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