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름과 미백’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OSEN 최준범 기자
발행 2013.01.29 11: 39

봄처럼 화사하고 탄력 있는 피부가 갖고 싶은 이들이라면, 피부 관리를 할 때 주름과 미백 2가지를 신경 써야 한다.
겨울철 찬바람에 수분을 빼앗긴 피부는 조금만 소홀해도 주름이 생기거나 칙칙해져 버리기 쉽다. 따라서 주름과 미백을 동시에 관리해주는 멀티 기능성 화장품이 필요한 시기다.
뷰티홍보대행사 보이스컴 관계자는 “겨울철 피부 관리는 조금만 소홀해도 금색 칙칙해져버리기 쉬울 뿐 아니라 건조함 탓에 노화 속도가 빨라 진다”며 “멀티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 탄력을 높여 주름을 예방하고 화이트닝 케어까지 신경 써야 하는데, 이럴 때 멀티 기능성 화장품은 간편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화장품 브랜드 DHC, 아로마티카, 홀리카 홀리카에서는 주름과 미백을 동시에 개선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심리를 담은 ‘멀티 기능성 화장품’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 DHC, 화근수과 에센스
DHC ‘화근수과 에센스’는 무겁지 않은 질감으로 20대는 물론 남성도 사용이 가능한 기능성 에센스다. 주름개선과 미백 이중 기능성 인증 제품으로 처진 피부의 탄력을 채워 얼굴선을 발 잡아주고, 투명하고 생기 있는 피부 톤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업체 측은 전하고 있다.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굴피나무 열매 추출물을 비롯해 6가지의 한방 식물의 추출물이 함유됐다.
▲ 아로마티카, 로즈 앱솔루트 아이크림
아로마티카의 ‘로즈 앱솔루트 아이크림’은 쫀득한 질감으로 눈가와 입가를 집중적으로 관리 할 수 있는 기능성 주름개선 크림이다. 미백에 효과가 높은 기가화이트, 알부틴 성분이 들어있어 눈가와 입가의 피부톤을 밝게 개선해주는 효과까지 있다고 업체 측은 전하고 있다.
▲ 홀리카 홀리카, 미라클 리얼 스킨피니쉬 프리미엄 나비크림
홀리카 홀리카의 ‘미라클 리얼 스킨피니쉬-프리미엄’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차단까지 3중 기능성의 멀티 크림이다. 톤을 보정해주는 효과가 있어 베이스나 BB크림의 대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업체 측은 “외출 시 사용하면 피부관리와 함께 촉촉한 생얼 피부표현에 도움이 된다”고 전하고 있다.
junbeom@osen.co.kr
DHC, 아로마티카, 홀리카홀리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