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로버 코리아가 온라인을 통한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위해 지난 29일 공식 기업 페이스북을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랜드로버 코리아는 향후 페이스북 운영과 관련해 '고객 우선 주의'를 채택했다. 홈페이지 및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누적된 문의 사항들을 분석해 계절 및 이슈에 맞춰 고객과 빠르게 소통하는 채널로 활용할 계획이다. 특히 소비자가 궁금해하는 신차 정보 및 서비스 관련 내용은 적극적으로 공유해 만족도를 높인다는 방침이다.
또한 랜드로버의 디자인과 첨단 기술도 페이스북에서 쉽게 설명할 계획이다. 오픈과 동시에 내달 출시 예정인 올 뉴 레인지로버에 탑재된 첨단 기술,100% 알루미늄 모노코크 바디 등 기술적 진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픈을 기념해 내달 출시하는 올뉴 레인지로버와 관련된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응모기간은 오픈 당일부터 내달 8일까지며 추첨을 통해 고급 브리프 케이스 등 선물도 증정한다. 당첨자발표는 내달 15일 페이스북을 통해 공지한다.
데이비드 맥킨타이어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대표는 “전 세계 럭셔리 SUV 시장을 이끌고 있는 랜드로버는타 브랜드들이 흉내낼 수 없는 랜드로버 고유의 철학과 헤리티지를 보유하고 있다”며 “이번 페이스북 개설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에게 랜드로버 브랜드의 가치를 전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fj@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