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B1A4 브랜드 아이콘으로 발탁!
OSEN 최준범 기자
발행 2013.01.31 10: 59

 
푸마가 ‘2013년 푸마 소셜 캠페인’의 아이콘으로 B1A4를 선택했다.
푸마 코리아 라이프 스타일 마케팅팀 이정희 부장은 “B1A4의 특유의 활기찬 에너지와 톡톡 튀는 감성이 푸마 제품과도 이미지가 잘 어울려 발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B1A4는 3월 음반발매를 앞두고 푸마와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벌일 예정이며, 3월부터 푸마의 TV광고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junbeom@osen.co.kr
푸마 코리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