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cm, 단독 콘서트 전 깜짝 앨범 발매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3.01.31 16: 31

 남성 듀오 10cm(이하 십센치)가 2월 4일 두 번째 EP 앨범을 발매한다.
십센치는 다음달 23일 개최되는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5곡의 신곡이 수록된 두 번째 EP를 발매한다. 십센치는 애초 1곡의 신곡만을 선보일 예정이었으나 계획을 대폭 수정해 콘서트를 준비하며 만들어진 3곡의 신곡과 정규 2집에 수록되지 못했던 2곡을 더한 미니앨범을 발표하게 됐다.
타이틀 곡인 ‘오예’는 전통적인 록큰롤 진행을 따르는 밝고 신나는 곡으로, 멤버 윤철종의 거친 기타 사운드가 돋보인다. 이 외에도 이번 새 앨범에는 피아노 리프를 전면에 내세운 팝곡 '돈 렛 미 고(Don’t let me go)’, 권정렬의 섹시한 목소리와 십센치 특유의 생활 밀착형 가사가 빛을 발하는 '모닝콜', ’근데 나 졸려’ 등이 담겨 있다. 

수록곡 '낫씽 위드아웃 유(Nothing without you)’는 다음달 1일 MBC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를 통해 선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십센치는 다음달 23일 서울 올림픽 공원 체조 경기장에서 정규 2집 발매 기념 단독 콘서트 '파인 땡큐 앤 유(Fine thank you and you)를 연다.
goodhmh@osen.co.kr
텐뮤직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