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XC모터스, 설 연휴 'BMW·크라이슬러·렉서스…' 무상렌탈
OSEN 최은주 기자
발행 2013.02.01 10: 28

CXC모터스가 자사의 모바일라이프 서비스 브랜드인 ’씨스퀘어(C Square)’에서 설 귀향길 무상 렌탈시승 이벤트를 펼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일부터 7일까지 열리며 총 30명을 선정해 9개 수입차 브랜드 차종 총 30대를 설날 연휴 기간 동안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CXC모터스와 롯데마트의 제휴로 자동차렌탈(장기렌터카) 프로그램 시범운영 중인 롯데마트 잠실점, 구로점, 키즈마트부산점 총 3개 점포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이는 행사기간 동안 롯데마트 3개 점포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하면 직접 응모를 할 수 있다.

CXC모터스는 응모자 대상으로 1등(30명)에게는 9개 브랜드(푸조, 시트로엥, BMW, 미쓰비시, 렉서스, 인피니티, 크라이슬러, 지프, 캐딜락) 30개 차종 중 1대를 2월 8일부터 2월 12일까지 5일 동안 무상으로 렌탈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2등(100명)에게는 롯데상품권 5만 원을 제공하며 매일, 응모자 중 선착순 200명[총 3600명]에게는 차량용 워셔액 무상제공 쿠폰을 제공한다.
한편 CXC모터스는 이전부터 롯데마트와의 제휴를 추진해왔으며 자사의 모바일 라이프 서비스 브랜드인 ‘씨스퀘어’를 롯데마트에 입점, 2월 중 공식 개점할 예정이다. 이에 2013년 말까지 매장 수를 총 40개로 확대할 계획이다.
CXC모터스의 ‘씨스퀘어’는 ‘베스트 모바일 라이프 파트너(Best Mobile Life Partner)’를 컨셉으로 장기렌탈서비스를 시작으로 중고차, 차량점검·정비, 자동차 문화 등 운전자 모바일 라이프에 최적의 서비스를 개발해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
fj@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