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이 2월 한 달간 온라인으로 시승신청을 하거나 '뉴 알티마(New ALTIMA)'와 '큐브(CUBE)'를 비롯한 대표 모델을 구매한 이에게 경품 및 특별 구매조건을 제공하는 '2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와 프로모션은 설 명절을 맞아 닛산 브랜드에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소비자들에게 보답하고자 마련됐다.2월 28일까지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온라인 시승신청 이벤트'와 '뉴 알티마 계약 고객 이벤트'두 종류로 진행된다.
'온라인 시승신청 이벤트'는 닛산의 대표 라인업을 대상으로 닛산 홈페이지에서 시승신청을 한 소비자 중 추첨해 프리미엄 캐링 솔루션 브랜드 인케이스(INCASE) 백팩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뉴 알티마 계약 고객 이벤트'는 전시장에 내방하여 뉴 알티마를 구매 계약한 이에게 선착순으로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 보스(BOSE) 이어폰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설 명절을 위한 구매혜택도 마련됐다.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뉴 알티마'를 구매할 경우 저리할부(1.9%부터) 혜택을, 현금 구매 시에는 100만 원 상당의 주유권을 지원한다. 그리고 '큐브' 구매 시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에는 24개월 무이자 할부(취급 수수료 별도) 혜택을, 현금 구매 시에는 50만 원의 주유권을 지원한다. 또한 크로스오버 '무라노(Murano)' 현금 구매 시에는 300만 원의 주유권을 증정한다.
켄지 나이토(Kenji Naito) 한국닛산 대표이사는 "이번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분들이 강력한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대를 갖춘 닛산 차량들에 주목해 주실 수 있길 바란다"며 "닛산은 올 한 해에도 다양하고 차별화된 프로모션활동을 전개함으로써 고객의 필요와 기대에 부응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fj@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