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봄 시즌 겨냥한 10가지 컬러의 롱래스팅 립스틱 선보여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비디비치(VIDI VICI)가 봄을 맞아 다양한 컬러의 퍼펙트 스테이 립스틱 10종을 출시했다.
퍼펙트 스테이 립스틱은 트렌디 핑크 컬러인 핑크 피오니(Pink Peony)를 비롯해 밀키하고 부드러운 느낌의 맑은 복숭아 컬러 애프리콧 크림(Apricot Cream), 화사한 봄에 어울리는 생기 넘치는 오렌지 레드 컬러인 코클리코(Coquelicot)를 메인 컬러로 내세우며 총 10가지 색상을 선보인다.

특히 핫 핑크 립스틱이 대세인 올 봄 선보이는 ‘핑크 피오니’는 자칫 촌스러워 보일 수 있는 강렬한 핫 핑크 색상에 따뜻한 코랄 빛을 더해 동양인의 피부에 잘 어울리는 세련된 컬러로 부담 없이 바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비디비치의 퍼펙트 스테이 립스틱은 생크림 같이 부드럽게 발리면서 솜사탕처럼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롱래스팅 기능이 더해져 선명한 컬러감이 처음 느낌 그대로 균일하고 윤기있게 오래도록 지속된다. 업체 측은 지중해의 반짝이는 햇살과 열정적인 기운을 표현했다고 전한다.

한편, 비디비치는 립스틱 출시와 함께 홈페이지에서 신제품 립스틱 이름을 맞추는 퀴즈 이벤트를 2월 한달 간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퍼펙트 스테이 립스틱을 증정한다.
insun@osen.co.kr
비디비치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