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바람에 무너지는 피부 ‘홈케어’ 절실
OSEN 최지영 기자
발행 2013.02.07 10: 40

유난히 눈이 많이 내리는 이번 겨울에는 영하의 기온 또한 계속되면서 더욱 춥게만 느껴진다. 날씨가 따뜻할 때에는 운동도 하고 피부 관리도 받으러 다니며 아름다움을 위해 많은 신경을 썼지만, 눈으로 미끄럽고 칼바람으로 추운 겨울에는 귀찮기만 하다.
하지만 건조하고 추운 겨울에는 외부와 실내의 급격한 온도 차이로 인해 피부 밸런스가 무너지면서 피부는 예민해지고 탄력은 떨어지게 된다. 또한 차가운 바람으로 피부 표면뿐만 아니라 속까지 건조해져 보습, 영양 등의 피부 관리가 더욱 절실하다.
이에 최근에는 집에서도 두피, 헤어, 얼굴, 바디 등 어느 한 부분 빼놓지 않고 관리할 수 있게 다양한 뷰티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허바신의 허벌 컨디셔너는 프로비타민 B5가 함유되어 있어 모발 표피층을 매끄럽고 튼튼하게 만들어준다. 또한 강한 보습력과 건조한 환경에서 보호 작용을 하는 멜론과 알로에베라 성분으로 모발 건조 시 손상을 줄여주기 때문에 빛나는 머릿결 유지는 물론, 멋진 스타일링을 연출하는데 효과적이다.
아베다의 인바티 스칼프 리바이탈라이저는 강황과 인삼추출물이 모낭주변의 두피에 활력을 주고, 두피 건강을 되찾아주는 두피 집중 케어 에센스이다.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하는 식물 활성 성분인 덴시플렉스를 함유하여 모발이 끊어지거나 힘없어 지는 현상을 감소시켜준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프레쉬의 소이 페이스 액스폴리안트는 자연에서 추출한 스크럽 성분을 사용해 피부의 수분력을 높여주고, 묵은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이 제품은 ‘이소플라본’을 풍부하게 함유한 콩단백질을 주요 성분으로 사용해 수분 보유력 증진 효과로 피부의 유연성을 증진시켜 부드럽게 만들어 준다.
CL4의 맥스 히아루로닉 마스크는 녹차캘러스배양추출물이 농축된 마스크 제품. 히아루론산 50%와 녹차캘러스추출물 및 다양한 식물성 보습 성분이 거칠고 건조한 피부 깊숙이 수분을 전달하여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준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한 얼굴과 턱 라인을 잡아주는 특수 분리형 듀얼 디자인으로써 건조로 인한 늘어짐까지 집중 케어 해준다고 전했다.
jiyoung@osen.co.kr
허바신, 아베다, 프레쉬, CL4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