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들의 날 밸런타인데이가 다가오고 있다. 사랑 고백을 계획 중인 이들부터 오랜 만남을 유지해온 연인까지 서로의 사랑을 확인할 수 있는 이 날을 위해 많은 남녀가 행복한 고민에 빠졌을 터. 멋진 곳에서 식사를 하고 값비싼 선물을 주고받는 데이트는 식상하다 생각하는 남녀들이 알뜰히 즐길 수 있는 이색 데이트 코스가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베네피트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새로운 메이크업을 시도해보고 싶은 이들을 위해 2월 한 달 간 구매와 상관없이 무료 틴트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국 베네피트 매장에서는 틴트를 이용해 총 30분에 걸쳐 원하는 목적과 테마에 맞는 메이크업을 해준다. 사전 예약을 하고 매장을 방문하면 더욱 편리하게 메이크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독특하고 재미있는 사연이 있다면 로맨틱한 저녁 식사를 공짜로 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 토니 로마스는 밸런타인을 맞아 토니 로마스 페이스북에 재미있는 사연 응모를 통해 무료 식사권을 증정하는 '내 립(RIB)을 받아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된 사연 가운데 총 30커플을 초청해 밸런타인데이 당일 토니 로마스 도곡점에서 밸런타인데이 식사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깜짝 프러포즈를 준비하고 있다면 타임스퀘어의 프러포즈 이벤트를 활용해 봐도 좋겠다. 타임스퀘어는 11일까지 홈페이지에서 프러포즈 사연을 받아 총 3커플을 선정해 밸런타인데이가 있는 주말 공개 프러포즈 이벤트를 열어준다. 선정된 커플에게는 커플링과 무료 호텔 숙박권, 공연 티켓 등을 선물로 준다.
jiyoung@osen.co.kr
베네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