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노트Ⅱ, 아이디어와 만나다…'연애조작단, 나도 감독이다' 이벤트
OSEN 정자랑 기자
발행 2013.02.18 11: 05

소비자의 기발한 아이디어와 ‘갤럭시 노트Ⅱ’의 기능이 만나 다양한 콘텐츠들이 제작되고 있다.   
삼성전자는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는 컨덕트 마케팅의 일환으로 ‘갤럭시 노트Ⅱ’의 기능을 활용한 '갤럭시 노트Ⅱ 연애조작단'과 '갤럭시 노트Ⅱ 나도 감독이다' 이벤트를 3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갤럭시 노트Ⅱ 연애조작단'은 갤럭시 노트Ⅱ의 기능을 활용한 프러포즈 아이디어 응모자 중 2명을 선정해 제안한 아이디어를 실현시켜주는 이벤트다. 

'갤럭시 노트Ⅱ 나도 감독이다'는 영화 속 주인공이 처한 상황에 맞게 갤럭시 노트Ⅱ의 기능을 추천하면, 우수작을 선정해 선물을 증정하고 동영상 콘텐츠로 제작하는 이벤트다.
'갤럭시 노트 Ⅱ 연애조작단'의 프러포즈 아이디어 공모는 오는 3월 4일까지 진행되며, '갤럭시 노트 Ⅱ 나도감독이다' 이벤트 응모는 3월 15일까지 이어진다.
한편, 삼성전자는 지난해 11월부터 소비자가 직접 찾은 '갤럭시  노트Ⅱ' 새로운 기능을 응모받아 총 14편의 콘텐츠를 제작하여 조회수 3500만건을 돌파하는 등 네티즌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이 갤럭시 노트 Ⅱ를 직접 활용해 제안한 아이디어를 통해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프러포즈와 흥미로운 영화 활용 콘텐츠가 탄생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luckylucy@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