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오후 서울 상암동 CJ E&M에서 진행된 tvN 'SNL 코리아' 제작보고회에서 김슬기가 미소짓고 있다.
지난 2011년 12월 첫 방송 된 tvN 'SNL 코리아'는 미국에서 38년간 인기리에 방송된 라이브 TV쇼 SNL(Saturday Night Live)의 오리지널 한국버전으로 매주 최고의 스타들이 호스트로 출연해 파격적인 변신과 감춰왔던 끼를 선보이며 화제를 불러 모았다.
특히 지난 2012년에는 '여의도 텔레토비', 이엉돈PD의 먹거리 X파일,' 뮤직비디오' 등 히트 코너들을 통해 기존 제도권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촌철살인 풍자와 패러디, 그리고 19금 섹시 유머코드를 선보이며 폭발적인 인기와 함께 대한민국에 신드롬을 불러 일으키기도 했다.

오는 23일 다시 돌아올 는 성인 코미디 신(神) 신동엽을 비롯해 김원해, 김슬기, 박재범, 박은지, 이병진, 안영미, 정성호, 김민교, 정명옥, 서유리, 이상훈, 권혁수, 진원 등 더욱 강력해진 최강 크루진과 함께 우리 사회 전반의 다양한 이슈를 발빠르게 다루며 성역 없는 풍자와 거침 없는 패러디, 그리고 오직 에서만 볼 수 있는 차별화된 콩트들로 웃음을 전하며 뭘 좀 아는 어른들을 위한 라이브 코디미쇼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ouxou@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