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속질주를 거듭하고 있는 국민게임 '다함께 차차차'가 전(全)국민과 함께 하는 대형 이벤트를 벌인다.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의 스마트폰 레이싱 액션게임 '다함께 차차차 for Kakao(이하 다함께 차차차)' 가 모바일 게임 최초로 전국민대상 온라인대회인 ‘전국민 차차차 대회’를 개최한다.
오는 28일까지 게임 내 ‘전국민 차차차 대회’ 코너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레이싱 후 나오는 게임결과 화면에서 이용자가 자신의 최고점수를 등록하면 참여할 수 있다. 하루 1회 무료로 등록할 수 있으며 추가 등록 시는 트로피 1개가 소요된다.

특히 이번 대회는 모바일 게임 최초로 카카오 친구들과의 경쟁을 넘어 전국에서 자신의 ‘차차차’ 점수가 어느 정도인지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어 이용자들의 관심과 열기가 뜨거울 것으로 전망된다.
넷마블은 대회에 참가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전국순위 상위 10%∙30%∙50% 등 각 순위 영역별로 메달을 지급하고 참가한 이용자들 중 총 30명을 선발해 100만원 상당의 CJ상품권을 비롯해 바나나 우유 기프트콘, 트로피∙ 골드 등 게임아이템을 증정할 예정이다. 결과는 내달 5일 게임 내에서 공개한다.
넷마블 백영훈 본부장은 “국민게임 '다함께 차차차'를 이용하면서 자신의 순위가 전국에서 어느 정도인지 궁금해하시는 이용자들이 많아 전국민 대회를 준비했다”며 “넘버원 국민 스마트폰 게임에서 자신의 전국 순위를 확인해보는 즐거운 경험을 해보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scrapper@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