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타 커피머신, CJ홈쇼핑 '왕영은의 톡톡 다이어리'서 2차 판매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3.02.22 10: 29

밀리타 전자동 에스프레소머신 '솔로앤밀크(SOLO&Milk)'가 CJ홈쇼핑 '왕영은의 톡톡 다이어리'에서 2차 판매에 들어간다. 
독일 밀리타(Melitta) 커피 및 커피머신을 수입판매하는 (주)제이텍프라자(대표 양정웅)는 CJ홈쇼핑 '왕영은의 톡톡 다이어리'(23일 방송)에서 '솔로앤밀크(SOLO&Milk)를 69만 9,000원에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밀리타 전자동 에스프레소머신 솔로앤밀크는 독일의 권위 있는 소비자 잡지 'Lebensmittel Praxis'에서 '2012년 올해의 모델'로 선정된 제품으로 커피의 농도, 분쇄 강도, 추출 온도를 입맞에 맞게 조절하는 기능을 갖췄다.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는 물론 제품에 장착된 우유 거품기로 카페라떼, 카푸치노 등 다양한 밀크 커피를 제조할 수 있다.

또한 자동 세척, 헹굼 및 석회질 제거 프로그램과 LED 디스플레이로 커피 저장통 비움, 물 저장통 비움, 커피 찌꺼기 저장통 꽉참, 세척 및 석회질 제거 알림, 워터 필터 교환 등을 알려주는 기능이 있다. 절전모드 및 자동 꺼짐 모드로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으며 작은 사이즈라 공간 차지가 적어 설치가 용이하다.
밀리타 커피머신은 롯데, 현대, 신세계 등 주요 백화점 및 마트,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전국 AS망을 갖추고 있다.
솔로앤밀크는 작년 12월 22일 CJ홈쇼핑 '왕영은의 톡톡다이어리'에서 1차 방송 된 바 있다. 방송시간은 23일 오전 9시 20분부터 1시간 동안이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