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윤후-허각 잇는 먹방 스타 나왔다?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3.02.24 11: 10

꾸준히 인기몰이 중인 ‘일요일N tvN- 세얼간이(이하 세얼간이)’가 로버트 할리와 실시간 먹기 대결을 예고해 화제다. 24일 저녁 7시 40분.
모 광고에서 ‘한 뚝배기 하실래예’라는 맛깔 나는 유행어로 유명한 로버트 할리는 이 날 세얼간이와 홍어 빨리 먹기라는 기상천외한 대결로 시선을 사로잡을 계획. 홍어 삼합을 집에서 직접 만들어 먹기 대 음식점에 달려가서 먹기에 야심차게 도전한다.
 

로버트 할리는 매일 10km 이상 뛰는 강철 체력의 소유자로 어느 때보다 흥미진진한 대결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황. 제작진은 “한국을 사랑해 귀화한 것으로도 잘 알려진 로버트 할리가 평소 홍어 삼합을 굉장히 즐겨 특별히 이번 맞춤형 대결을 준비했다”고 귀띔했다.
  
한편 이 날 ‘고독한 얼간이’ 코너에서는 신촌 시민들과 대용량 강냉이 한 봉지를 다 먹는 희대의 먹방이 펼쳐질 것으로 알려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제작진은 국내 최초 실시간 생방송 버라이어티답게 최첨단 LTE 카메라를 동원해 일요일 밤 신촌의 진풍경을 생생하게 담아낼 예정.
방송 중 문자 투표에 참여한 시청자에게는 드럼세탁기, 치킨 등 푸짐한 상품을 준다. 생방송 중 진행되는 대결들은 실시간 투표는 물론 공식 홈페이지(3idiots.interest.me) 투표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일요일N tvN- 세얼간이'는 MC 전현무, 예능천재 이수근, 은지원, 김종민이 좌충우돌 대결을 벌이는 과정에서 웃음과 감동, 공감을 전하는 신개념 버라이어티. 편집도 NG도 없는 전례 없는 실시간 예능으로 게스트와의 게임 대결, 음식 먹기 대결 등 이색 코너로 뜨거운 관심 속에 방송 중이다. 생방송 도중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하는 시청자에게는 풍성한 선물을 주는 등 깨알 같은 재미와 편안한 웃음으로 인기몰이하고 있다.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40분 방송.
issu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