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샤이니, 강렬 퍼포먼스+완벽 라이브 ‘명불허전’
OSEN 박정선 기자
발행 2013.02.24 16: 41

그룹 샤이니가 독특한 퍼포먼스와 완벽한 라이브 실력을 뽐내며 컴백했다.
샤이니는 24일 오후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3집 앨범의 타이틀곡 '드림걸(Dreamgirl’과 수록곡 '아름다워‘를 열창했다.
이날 샤이니는 ‘드림걸’ 무대에서 물방울과 음표 등의 무늬가 그려진 독특한 정장을 입고 등장해 시크함을 발산했다. 또한 이들은 스탠드 마이크를 이용한 독특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들은 4kg에 달하는 스탠드 마이크를 자유자재로 이용해 보는 이를 감탄케 했다.

이어진 ‘아름다워’에서는 장난꾸러기 같은 매력의 화려한 의상을 입고 발랄한 분위기의 노래와 귀여운 안무로 귀여운 매력을 맘껏 뽐냈다.
‘드림걸'은 반복적으로 등장하는 '드림걸'이라는 가사와 멤버들의 화음이 돋보이는 곡. '링딩동', '셜록', '루시퍼' 등에서 보여줬던 콘템포러리 밴드의 정체성을 유지하는 동시에 대중성을 고려한 멜로디가 샤이니의 성장을 보여주고 있다는 평을 듣고 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샤이니, 씨엔블루, 씨스타19, 김태우, 문희준, 형돈이와 대준이, 레인보우, B.A.P, DMTN, 나인뮤지스, 뉴이스트, 디셈버 DK, 투엑스, 스피드, 팬텀, 주비스, 글램, 아이콘아이즈,타이니지 등이 화려한 무대를 펼쳤다. 
mewolong@osen..co.kr
SBS '인기가요‘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