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 '아시아 마일즈'로 항공권 할인
OSEN 정자랑 기자
발행 2013.02.27 10: 17

아시아 마일즈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기회가 왔다. 캐세이패시픽항공이 보다 적은 마일리지로 보너스 항공권 신청이 가능한 '아시아 마일즈 보너스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을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시아 마일즈 보너스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 기간 동안 여행객들은 동남아시아, 중국, 대만, 인도, 중동, 호주와 유럽의 일부 도시로 향하는 캐세이패시픽 또는 자매회사 드래곤에어의 보너스 항공권을 30% 저렴한 마일리지로 신청할 수 있다. 기존에 서울-시드니 구간을 일반석 보너스 왕복 항공권 신청 시 6만 마일이 필요했지만,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4만 2000마일만으로 시드니의 오페라 하우스를 방문할 수 있는 셈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보너스 항공권 외 좌석 업그레이드 또한 기존보다 적은 마일리지로 신청 가능하다. 단, 본 프로모션을 통한 여행은 2013년 3월 1일부터 6월 30일 사이에 완료되어야 하며, 캐세이패시픽항공 홈페이지 또는 공항에서 신청 가능한 보너스 항공권과 즉석 승급은 제외된다.

장준모 캐세이패시픽항공 영업마케팅 이사는 "항공권 구매에 적립된 마일리지를 활용하는 것이 아쉽다고 생각하는 고객들이 많은 것으로 안다”며, “본 프로모션을 통해 적은 마일리지로 전 세계 다양한 인기 여행지를 방문할 수 있는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시아 마일즈는 20개 항공사, 전세계 호텔, 레스토랑 등 다양한 곳에서 마일리지를 적립 또는 사용할 수 있는 아시아 최고의 트래블 프로그램이다. 아시아 마일즈 홈페이지에서 i숍을 통해 구매하면 국내 대형 온라인 쇼핑몰에서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며, 보너스 항공권 외에도 기내 면세품, 전자제품 등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신청할 수 있다.
 
luckylucy@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