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대학생 마케터, Captain D 수료 및 임명식 진행
OSEN 손찬익 기자
발행 2013.02.27 18: 13

NC 다이노스는 27일 '대학생 마케터', 'Captain D' 제 1기 수료식 및 제 2기 임명식을 진행했다. 이날 진행된 행사에는 지난 시즌 활동한 7명의 '대학생 마케터'와 21명의 'Captain D' 대학생들이 수료했다.
'대학생 마케터'는 지난해 7개월 간 야구장 시설 관리, 경기 진행, 구단 마케팅 및 홍보, 보고서 작성, 장내 아나운서, 등의 활동을 했으며 'Captain D'는 창원, 경남 연고지역 초등학교 방과 후 T-ball프로그램 티칭 및 구단 홍보대사로서의 역할을 수행했다.
행사에 참석한 이상구 NC 다이노스 부사장이 '마케터'와 'Captain D' 전원에게 수료증과 임명장을 직접 수여하며 격려했다.

김가람솔 대학생 대표는 "현장의 전문 마케터분들의 실무교육과 경험을 통해 현장에서 어떻게 마케팅 업무를 진행 하는지 쉽게 이해할 수 있었고 대학생 마케터들과 함께 과제를 수행하면서 기획력도 향상됐다. NC 다이노스의 일원으로서 함께 했다는 것이 너무 자랑스럽고 영광이었다"고 밝혔다.
2013년 시즌부터는 임명식을 기점으로 '대학생 마케터' 10명, '캡틴 D' 10명이 NC 다이노스의 일원이 돼 다양한 구단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이에 NC 다이노스 마케팅팀 심선엽 차장은 "2012년 한 해를 젊음의 힘과 에너지로 다이노스에 신선함을 불어넣어 주고 최선을 다해 활동해준 1기 대학생들에게 감사를 표한다. 1기 대학생들을 시작으로 2기, 3기, 등 지속적으로 우리 NC 다이노스 대학생들만의 특별한 전통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what@osen.co.kr
NC 다이노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