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시즌 FC서울 개막전 첫 골 주인공 맞추고 ACL 해외원정경기 가자!".
FC서울이 오는 2일 오후 3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K리그 클래식 개막전 서울과 포항의 경기를 두고 통 큰 이벤트를 준비했다. 개막전 서울의 첫 골 주인공을 SMS 문자로 보내면, 1명을 추첨하여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이하 ACL) 해외원정(일본/중국)경기 무료 여행권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가 바로 그 것.
ACL 1차전을 5-1대승으로 장식하며, 아시아 챔피언을 위한 첫걸음을 가볍게 시작한 서울은 그 동안의 팬들의 힘찬 응원에 보답하고자 지난 시즌티켓 회원 이벤트와 이번 첫 골 주인공 맞추기 이벤트를 통해 총 10여 명의 팬들에게 ACL 무료 여행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아쉽게 1등에 당첨되지 못한 팬 5명에게는 세븐스프링스 2인 식사권이 돌아간다.

이와 함께 2일 개막전에 서울월드컵경기장을 빨리 찾는 성인 1000명, 어린이 500명에게는 세븐스프링스 식사권을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독수리' 최용수감독과 '황새' 황선홍 감독의 맞대결로도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서울의 2013시즌 개막전 티켓예매는 공식 홈페이지(www.fcseoul.com) 및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fcseoul), 트위터(@FC SEOUL)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stball@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