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회장 이석채, www.kt.com)가 '올레 앱프리 서비스' 가입자를 대상으로 3월 4일부터 31일까지 ‘프리라이프(Free Life)’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레 앱프리 서비스 신규 가입자 중에서 추첨을 통해 매주 1명에게 자유여행 지원금 100만 원, 10명에게 CGV 영화 예매권, 2,002명에게 초콜릿 바 등 푸짐한 경품을 총 8000여 명에게 제공한다. 또한, 3월 22일까지 신규 가입자뿐만 아니라 기존 가입자 전원에게도 에버랜드 자유이용권(3월 30일 입장)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지원은 행사 기간 중 올레 앱프리에 가입하면 자동 응모된다.

'올레 앱프리'는 국내 최초의 앱, 콘텐츠 패키징 상품으로, 구글 플레이스토어, 올레마켓 등 주요 앱 마켓에서 유료 다운로드 인기 순위에 오른 150여 개의 앱과 게임 앱 유료 아이템, 최신 e-book, 만화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월정액 5,000원에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올레 앱프리는 KT 안드로이드 스마트폰(OS 2.3 진저브레드 이상) 이용자(일부 단말 이용제한)라면 가입 가능하다.
KT VG사업담당 최정윤 상무는 "새로운 개념의 앱 자유이용권인 올레 앱프리를 통해 고객이 다양한 콘텐츠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올레 앱프리도 써보고 푸짐한 이벤트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100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