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상반기에도 우수한 인재 확보에 적극적으로 나선다.
현대자동차는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채를 앞두고 우수인재 확보를 위한 잡페어(Job Fair,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5회째를 맞는 현대차 잡페어는 3월 8일부터 9일까지 이틀간 도곡동 ‘힐스테이트 갤러리’에서 진행된다. 이번 잡페어를 통해 ‘스펙’보다는 열정과 창의성, 끼를 갖춘 지원자를 발굴하고, 취업시장에서 상대적으로 소외된 지방대생이나 저소득층 학생들에게도 적극적인 참여 기회를 부여할 예정이다.

현대차는 2013년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 지원서를 3월 4일부터 11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받는다. 지원서 접수는 현대차 인터넷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4년제 정규대학 2013년도 8월 졸업예정자 및 기 졸업자에 한해 지원할 수 있다.
이번 채용은 전략지원, 개발, 플랜트 등 3개 부문으로 진행된다. 세부 모집 분야는 ▲전략지원 부문에 경영지원, 해외영업지원, 국내영업지원/서비스, 상용, 재경 분야 ▲개발 부문에 연구개발, 구매 및 부품개발 분야 ▲플랜트 부문에 플랜트 운영, 플랜트 기술, 품질 분야며 응시자는 희망 분야를 선택해서 지원하면 되고 모든 전형은 각 분야별로 이루어진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3월 중 현대차 홈페이지와 이메일을 통해 개별 통지될 예정이며, 인적성검사를 통과한 지원자는 1차로 핵심역량면접, 직무역량면접, 2차로 임원면접, 영어면접을 거쳐 선발된다.
luckylucy@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