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電, 예비 신혼부부 위한 'S 프러포즈 웨딩페어' 개최
OSEN 최은주 기자
발행 2013.03.05 11: 00

삼성전자가 결혼 성수기인 봄을 맞아 8일부터10일까지 삼성전자 홍보관 딜라이트(서울 서초구 서초동 소재)서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삼성전자 S 프러포즈 웨딩페어 in 딜라이트'를 개최한다.
올해로 7회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예산에 맞는 혼수 구매가 가능하도록 혼수가전 전문 상담사와의 상담서비스와 제품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이번 웨딩페어에서 TV, 냉장고 등 혼수 가전을 신혼집에 맞게 구성한 '스타일룸'을 선보여 신혼부부들의 혼수 선택을 도울 계획이다.

또한 '지펠 오븐 쿠킹 클래스'와 네스프레소 커피 시음, 아모레퍼시픽의 피부진단 상담 등 혼수제품 전시 외의 체험행사를 운영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웨딩페어에 방문하고 상담을 받은 이에게 '삼성전자 S 프러포즈 매거진'과 신라면세점 VIP 사은권, 뷰티 전문가가 추천하는 미용제품 등 예비 신혼부부에게 필요한 선물도 제공한다.
현장에서 멤버십 가입자 대상 경품 이벤트와 행사 기간 동안 일정금액 이상의 혼수를 구매해 로열블루 자격을 갖춘 신혼 부부에게는 불가리 여행용품 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등의 추가 혜택도 마련된다.
웨딩페어에 참가를 원하는 예비 신혼 부부들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10일까지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브라이덜 샤워(1명), 세부 임패리얼팰리스 리조트 3박5일 2인 숙박권(1명) 및 아모레퍼시픽 스파 이용권(5명)을 증정한다.
 
fj@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