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글녀' 전효성이 모델로 활약한 속옷 브랜드가 40~50%의 매출 증가를 보였다고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가 11일 밝혔다.
TS에 따르면 지난 1월 전효성을 전속모델로 발탁한 모 속옷브랜드는 "올해 1월 전효성이 전속모델로 발탁 된 후 2월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40~50% 상승했으며, 화보를 통해 선보인 제품 판매량이 타 제품에 비해 최대 6배 가량 수직 상승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어 "지난 1월 공개된 언더웨어 화보에서 전효성이 착용한 제품이 판매를 시작하자마자 전량 판매되는 신기록을 세웠다. 소비자의 문의가 쇄도해 50%의 물량을 추가 생산했음에도 불구하고 빠른 속도로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어 ‘전효성 효과’로 인한 매출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고 덧붙였다.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전효성 모델 발탁 이후 사랑스럽고 트렌디한 이미지가 한층 강화돼 자연스럽게 매출 상승으로 이어진 것으로 보인다”고 풀이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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