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12일부터 내달 28일까지 전국 9개 수입차 비교시승센터에서 ‘수입차 비교체험’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3월 업계 최초로 수입차와의 비교 시승을 통해 소비자들의 구입 결정에 도움을 주고자 현대차가 개설한 수입차 비교시승센터의 1주년을 기념, 7주 동안 14차수에 걸쳐 운전자 21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다.
현대차는 '쏘나타'를 비롯해 'i30' '벨로스터' '제네시스' 4개 주요 차종과 골프, 미니쿠퍼, 캠리, 벤츠E클래스, BMW5 시리즈 등 독일 및 일본계 수입브랜드의 대표적인 5개 차종을 선정, 소비자들이 직접 2박 3일간 무상으로 시승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쏘나타 – 캠리, 벨로스터 - 미니쿠퍼, 제네시스 – 벤츠E300 등 동급 차종끼리 매칭시켜 이벤트를 운영함으로써 참가자들이 보다 정확한 비교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참여 희망자는 현대차 홈페이지에서 전국 9개 비교시승센터 별로 운영 가능한 비교시승 차종을 확인 후 전화로 예약할 수 있으며 마감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한편 현대차는 이번 이벤트에 참가하는 모든 이에게 무릎 담요와 PYL 프린팅이 부착된 머그컵 1세트(2개)를 기념품으로 제공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지난해 업계 최초로 오픈한 수입차 비교시승센터를 통해 국내에서는 유례를 찾아볼 수 없을 정도의 적극적인 체험 마케팅을 선보였다”며 “고객을 국산차 쪽으로 유인하는 효과도 있지만, 무엇보다도 현대차의 높아진 품질과 위상을 알리고 있다는 데에 더 큰 의미를 두고 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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