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러닝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스포츠 브랜드 써코니(Saucony)가 클럽파티로 20대 패션 피플과 소통을 시도했다.
써코니는 지난 7일 밤 서울 강남 ‘클럽 매스(Club MASS)’에서 사전 이벤트를 통해 초대된 400여 명과 현장 입장객을 대상으로 ‘파인드 유어 스트롱(Find Your Strong)’이라는 콘셉트의 클럽파티를 열었다.
써코니의 대표 제품 라인을 연상할 수 있는 ‘오리지널스(Originals)’ 타임과 ‘테크니컬(Technical)’ 타임 등 2부로 파티가 꾸며졌고 써코니 슈즈를 증정하는 서프라이즈 이벤트도 진행됐다.

써코니 관계자는 “이번 클럽 파티는 써코니가 자유분방하고 개성을 중시하는 20대 패션피플에게 한발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향후에도 써코니는 젊고 자유로운 감성으로 다양한 마케팅을 펼쳐 그들의 문화 속 하나의 아이콘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써코니는 롯데백화점(명동점, 잠실점), 현대백화점(신촌 유플렉스점, 일산 킨텍스점), AK플라자 백화점(원주점), 슈즈 멀티샵 ABC마트 전국 매장 등에서 판매되고 있다.
100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