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트롬 스타일러' 온·오프라인 체험단 모집
OSEN 최은주 기자
발행 2013.03.11 12: 12

LG전자가 위생적인 의류 관리를 도와주는 신개념 의류관리기 트롬 스타일러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스타일러 무료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무료 체험 이벤트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한 2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온라인은  동아파트 단지에 거주하는 소비자 5명에서 10명으로 구성된 그룹이 LG전자 브랜드 사이트 이벤트 페이지나 LG전자 제품리뷰 사이트 Life’s Good카페서 신청하면 된다. 오는 4월 11일까지의 신청자 중 선착순 50 가구에 한 해 스타일러의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오프라인은  특정 지역을 중심으로 진행되며 오는 22일까지 경기도 용인 수지구 죽전 꽃메마을 한양 신영 프로방스 APT 거주자를 대상으로 현장 모집을 한다. 약 20일 간의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향후 지역을 확대해 지속적으로 오프라인 무료 체험 이벤트를 펼칠 계획이다.
한편 트롬 스타일러는 스팀과 무빙행어(Moving hanger)를 이용해 원터치 버튼만으로 옷의 냄새, 구김, 세균까지 제거해주는 신개념 의류관리기다. 예를 들어, 황사 미세먼지가 옷에 붙고, 집안에서 환기를 시키기 어려운 황사 철에는 옷 먼지제거와 99.9% 살균까지 한 번에 해결된다.
LG전자 관계자는 “트롬 스타일러가 소비자들에게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무료체험단 모집을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이웃과 함께 직접 스타일러를 체험하며 생활 속에서의 그 유용함이 입소문을 통해 전파 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라고 전했다.
fj@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