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요셉어메이징', 화이트데이 기념 무대 위 프러포즈 이벤트
OSEN 최은주 기자
발행 2013.03.13 10: 51

봄이 오기 전 연인들의 마지막 이벤트, 화이트데이가 얼마 남지 않은 때에 뮤지컬과 함께 무대 위 프러포즈를 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연인들을 위해 패키지를 선보인다.
'요셉 어메이징'의 제작사 라이브앤컴퍼니 측은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프로포즈 패키지'와 '화이트 패키지'를 준비했다.

오직 한 커플만을 위해 준비된 '프로포즈 패키지'는 '요셉 어메이징'의 VIP석 관람권 2매와 롯데호텔 슈퍼디럭스룸 1박 숙박권, 요셉 어메이징 MD 세트, 초콜릿 구두 등을 제공한다. 또한 롯데호텔의 케이터링 서비스와 함께 꽃다발과 무대 위에서 프로포즈 할 수 있는 이벤트 권한도 주어진다.
'화이트 패키지'는 5 커플에게 한정 판매되며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의 VIP석 관람권 2매와 롯데호텔 스탠다드룸 1박 숙박권, 꽃다발, 요셉 어메이징 MD세트 등이 제공된다.
각 65%와 50%가 할인되는 뮤지컬 요셉어메이징 화이트데이 패키지는 3월 14일 공연에 한한다.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은 송창의, 조성모, 정동하, 임시완, 김선경, 최정원, 리사가 출연하며 4월 11일 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막을 올린다.
fj@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