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킹 아웃도어 센터폴, ‘그래픽 포인트 심볼’ 공모전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3.03.22 09: 32

세정그룹의 스위스 감성 트레킹 전문 아웃도어 센터폴(CENTER POLE)이 대학생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아이디어 공모전을 연다.
‘제1회 센터폴 그래픽 포인트 심볼 공모전’으로 명명 된 이번 공모전은 센터폴의 몽블랑, 융프라우, 루체른, 베른 등 4가지 제품 라인의 이미지를 표현한 포인트 심볼 또는 그래픽 디자인 작품을 접수 받아 우열을 가린다.
젊은이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반영하기 위해 기획 된 이번 공모전은 국내외 대학생 및 대학원생,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다. 4월 15일까지 센터폴 홈페이지(www.centerpolekorea.com)에서 접수 가능하며, 응모작 중 센터폴의 BI 응용성, 창의력, 표현에 따른 다양성을 기준으로 심사해 최종 수상작이 결정된다.

수상자에게는 최대 150만 원(금상)의 상금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며, 4월 25일 홈페이지를 통해 최종 수상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센터폴 손민성 마케팅 파트장은 “‘즐기는 아웃도어’를 표방하는 브랜드인 만큼 브랜드를 상징하는 심볼 디자인에 젊은 감각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반영하고자 하며, 이 또한 젊은 고객층과 공감대를 만들어 가는 과정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그리고 “이번 공모전을 통해 많은 젊은이들이 재능을 뽐내고 장래 산업 디자이너로서의 꿈에 한발 더 나아갈 수 있는 발판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