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가 공격적인 프로모션으로 판매 순항중이다.
한국지엠주식회사는 3월 한 달 동안 총 7만 8203대를 판매해, 전년 동월 대비 1.8% 판매가 증가했다고 1일 밝혔다. 이는 전월 대비 33.5%나 증가한 수치.
한국지엠은 3월 내수판매 총 1만 2968대를 기록해 전월 9973대 대비 30.0% 증가했으며, 올해 1분기 동안 내수판매 3만 2972대를 기록, 전년 동기 대비 3.5% 증가하며 쉐보레 브랜드 도입 2주년을 맞아 내수 시장에서 순항하고 있다.

한국지엠 3월 수출 실적은 총 6만 5235대를 기록, 전년 동월 6만3293대 대비 3.1% 증가했다.
안쿠시 오로라 한국지엠 영업·마케팅·A/S부문 부사장은 “소형 SUV 쉐보레 트랙스 등 최근 출시한 제품들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이 판매로 이어지고 있다”며, “한국지엠은 4월 한달 동안 알페온, 트랙스 등 차종별로 다양한 고객 맞춤형 프로모션, 쉐보레 도입 2주년을 맞아 제공된 초저리 할부상품의 연장 실시 등 공격적인 마케팅과 쉐비 케어 3.5.7 어슈어런스로 더욱 강화된 혁신적인 서비스 제공으로 내수판매 신장세를 계속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국지엠의 올해 1분기 누적 판매대수는 총 20만 3987대(내수 3만 2972대, 수출 17만 1015대, CKD제외)로, 전년 동기 20만 1824대 대비 1.1% 증가했다. 더불어, 한국지엠의 1분기 CKD 수출은 32만 4484대를 기록해, 전년 동기 대비 2.3% 증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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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지엠 스파크 E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