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세이패시픽항공, 따뜻한 봄 '아름다운 토요일' 기부 행사
OSEN 최은주 기자
발행 2013.04.04 15: 25

캐세이패시픽항공이 오는 6일 아름다운가게 안국점에서 직원들의 자발적 참여 하에 기내물품과 직원들의 기증품 및 여행 수집품들을 판매하고 이를 전액 기부하는 '아름다운 토요일'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이용자들에게 받은 사랑을 나누겠다는 취지로 기획됐으며 아름다운가게 안국점에서 6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열린다.
당일 행사에는 캐세이패시픽항공의 직원들이 직접 나서 기내에서 만나볼 수 있었던 기념품과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수집한 물품 등의 기증품을 판매한다. 판매 수익금 전액은 아름다운가게의 나눔 사업에 사용된다.

당일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행운권 추첨에는 캐세이패시픽항공의 기념품과 비즈니스석 이용 시 제공되는 트래블 키트가 경품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또한 행사 당일에 기내용품 및 세계 여행을 통한 특별 수집품들이 전시되고, 캐세이패시픽항공 직원들과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을 수 있다.
클라렌스 청 캐세이패시픽항공 한국지사장은 "이번 아름다운 토요일은 처음부터 끝까지 직원들의 주도하에 사회적 나눔을 실현한 뜻 깊은 행사"라며 "캐세이패시픽항공은 앞으로도 보다 다양한 기회를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fj@osen.co.kr
케세이패시픽항공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