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티, 정규앨범 '레드라이트' 발표..본격 솔로 행보
OSEN 박정선 기자
발행 2013.04.09 14: 42

힙합가수 자이언티가 첫 정규앨범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솔로 행보를 시작한다.
자이언티는 9일 첫 정규앨범 '레드 라이트'(Red Light)를 발표한다.
자이언티는 지난해 음원 차트에서 큰 사랑을 받은 가수 프라이머리의 히트곡 ‘씨스루(see-through)’를 피처링해 많은 화제를 모았던 힙합씬의 루키. 이번 솔로 앨범은 그동안 사이먼디, 프라이머리, 개코, 최자 등과 호흡을 맞췄고, 인피니트H의 프로듀싱을 맡는 등 음악적인 역량을 뽐낸 자이언티가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을 더욱 짙게 드러낸 첫 음반이다.

타이틀곡 '베이베(Babay)’는 자이언티의 감각적인 보컬이 더욱 빛을 발하는 곡. 이 노래는 '씨스루'의 속편으로, 개코의 유연한 랩과 프라이머리의 편곡이 더해져 특별함을 주고 있다.
 힙합씬의 실력파 아티스트들도 이번 앨범에 참여했다. 프로듀서 프라이머리와 다이나믹듀오의 개코, 버벌진트, 양동근, 빈지노, Dok2 등이 자이언티 첫 정규 앨범의 조력자로 나섰다.
한편 자이언티의 첫 솔로앨범 '레드 라이트'는 타이틀곡 '베이베'의 뮤직비디오와 함께 오늘(9일) 정오에 공개됐다.
mewolong@osen.co.kr
아메바컬처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