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60가족 초청 전용 캠핑존 체험
OSEN 최은주 기자
발행 2013.04.10 11: 52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4월 한 달간, 캠핑브랜드 스노우피크와 함께 'Camping & Drive' 프로모션을 펼친다. 
이번 프로모션은 봄철 본격적인 캠핑시즌을 맞이해 가족단위 캠핑을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한성자동차만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Camping & Drive' 프로모션은 4월 구매자 대상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선발된 60가족 (1가족 4인기준)에게 경기도에 위치한 한성자동차 전용 캠핑존 캠핑 드 한성에서 캠핑체험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캠핑 드 한성은 바쁜 일상생활에서 벗어나 가족들과 함께 자연 속에서 주말여행을 즐기는 이벤트로, 별도의 여행계획이나 준비 없이 참석하여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콘셉트이다. 한성자동차는 초청된 가족들에게 텐트, 매트, 시트, 테이블, 의자, 침낭 외 취사도구 등 캠핑에 필요한 모든 제품을 지원한다.
또한 가족단위 대상으로 전문가 캠핑레슨, 캠프 파이어, 영화 상영, 가족 게임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캠핑체험은 5월 중 20가족씩 총 3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그리고 'C-Class' 구매 운전자에게는 '스노우피크 로우 체어 30' 제품을 증정한다. 이는 스노우피크 체어 중 가장 인기 있는 모델이다. 'E 300 ' 구매자에게는 캠핑 입문용으로 알려진 스노우피크 '어메니티 돔 텐트'를 증정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국내 캠핑시장이 가파르게 성장하고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수요층이 늘고 있는 추세를 감안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한성자동차가 제공하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캠핑을 통해 자연 속에서 가족들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fj@osen.co.kr
한성자동차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