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리세 걸그룹, 하의실종에 섹시 하이킥 '화끈'
OSEN 손남원 기자
발행 2013.04.10 21: 12

10일 오후 서울 유니클로 악스홀에서 진행된 MBC MUSIC '쇼 챔피언'에서 레이디스코드가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권리세가 멤버로 참가해 걸그룹 결성 당시부터 화제를 모았던 레이디스코드는 이날 무대에서 멤버들이 섹시함을 최대한 강조한 하의실종 패션과 요염하고 강렬한 안무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이번 '쇼 챔피언'은 다비치, 인피니트, 지나, 길구봉구, 오프로드, G.I, 더블에이, 디유닛, 레이디스코드, 써니데이즈, 루나플라이, 일렉트로보이즈 등이 출연해 무대를 장식했다.
한편 레이디스 코드는 최근 자신들의 공식 유튜브 채널 오픈을 기념해 4개 국어로 촬영한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언어 별로 따로 촬영된 동영상에서 이들은 수준급의 언어실력을 뽐내며 해외 진출 가능성을 높였다.
 
특히 소속사측에 따르면 유럽, 남미 등에 거주 중인 해외 팬들은 레이디스 코드가 촬영한 스페인어 버전 영상을 접한 후 팬클럽 이름을 제안하며 자발적이고 적극적인 행동을 보이고 있는 상황.
앞서 지난 7일 데뷔 앨범 '코드#01 나쁜여자'를 발표한 레이디스 코드는 각종 음악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다.
ouxou@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