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으로 서비스강화에 나섰다.
LG전자가 풀 HD 스마트폰 ‘옵티머스G 프로’의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14일간의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옵티머스G 프로 글로벌 출시기념 무선충전세트 100% 증정 이벤트’는 24일까지 ‘옵티머스G 프로’를 구매하는 모든 이들을 대상으로 하며, 9만 5000원 상당의 무선충전기와 퀵커버를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해당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 개통한 후 28일까지 ‘옵티머스G 프로’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사은품 신청 등록을 하면 된다. 신청자 중 일정 기간(5월 7일 기준) 개통을 유지하고 있는 이들에게 순차적으로 무선충전세트가 배송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옵티머스G 프로’ 글로벌 출시를 기념하여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옵티머스G 프로’는 지난주부터 일본 최대 이동통신사 NTT 도코모를 통해 일본 시장에 출시됐으며, 향후 출시 국가를 더욱 확대해 글로벌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
‘옵티머스G 프로’는 지난 2월 국내 시장에서 통신 3사를 통해 출시된 후 40일 만에 50만대 공급을 돌파하며 LG전자가 내놓은 역대 휴대폰 가운데 가장 빠른 초기 판매 속도를 기록한 바 있다.
마창민 LG전자 MC한국마케팅담당 상무는 “이번 이벤트는 ‘옵티머스G 프로’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이고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라며, “고객들에게 LG만의 차별화된 가치와 최고 만족을 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luckylucy@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