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가 5월 25일과 26일 양일간 경기도 가평 푸름유원지 오토캠핑장에서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을 연다.
매년 봄과 가을 캠핑 시즌에 맞춰 열리는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은 올해 4회째를 맞고 있다. 특히 올해는 참가 범위를 넓혀 쉐보레 전 차종 신규 구매 및 보유자, 경쟁 차량 보유자 등 총 200가족(4인 기준)을 초청한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경애 전무는 “쉐보레 올란도와 캡티바는 탁월한 주행성능, 안정적인 승차감과 공간 활용성을 갖춰 가족 단위의 오토캠핑에 완벽하게 어울리는 차량”이라며, “자동차 레저 트렌드를 주도해 온 쉐보레와 함께 자연 속에서 가족과 풍성한 추억을 만드는 한편, 쉐보레 RV차량의 매력적인 스타일과 오토캠핑 차량으로서의 장점을 확인하기 바란다”고 밝혔다.

행사 참여를 원하면 4월 12일부터 5월 12일까지 한 달 동안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에 신청하면 된다. 처음 캠핑에 도전하는 사람들도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참가자 50가족에게는 각종 캠핑 장비가 무료로 제공된다.
이번 행사에는 맨손 송어잡기와 수상 레포츠, 요가 강좌 등 가족 모두를 위한 다채로운 힐링 프로그램이 제공되며, 짚풀 공예, 천연비누 및 화장품 만들기 등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 된다.
100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