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징거, 솔로 무대 영상 공개 '건강미 폭발'
OSEN 송유진 기자
발행 2013.04.11 10: 40

[OSEN=송유진 인턴기자] 걸그룹 시크릿 징거의 솔로 무대 영상이 공개됐다.
시크릿의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0일 시크릿 팬카페와 TS 공식 채널인 유투브, 페이스북 등을 통해 '징거 솔로 무대 시크릿 라이브 인 싱가포르(@ SECRET LIVE IN SINGAPORE)'라는 제목으로 1분 30초 가량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징거는 '왓츠업 싱가포르(What’s up, Singapore)'를 외치며 리프트를 타고 2층 무대에 등장했다. 그는 헐렁한 지퍼형 후드와 각선미가 돋보이는 핫팬츠를 입고 화려한 모자를 쓴 채 시크릿 정규 앨범에 수록된 솔로곡 '어메이징거(AMAZINGER)' 무대를 선보였다.

‘어메이징거’는 본인의 경험과 각오를 직접 가사에 담은 곡이다. 징거는 파워풀한 모습으로 랩과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또한 다이어트를 통해 한층 물오른 미모와 몸매를 뽐내 관객들로부터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
징거의 솔로 영상이 공개되자 국내를 비롯한 세계 각국의 팬들은 “한국에서 쉽게 볼 수 없는 파워풀한 무대! 징거양 매우 자랑스러워요.”, “혼자서도 무대 장악력이 대단하네요.”, “징거 요즘 볼 때마다 정말 예뻐져서 깜짝 놀랐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면서 징거를 응원했다.
한편 시크릿은 지난달 29일 싱가포르에서의 첫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후, 현재 컴백 준비에 열을 올리고 있다.
minjins@osen.co.kr
TS 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