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즈' 이하이, '엠카' 1위..내는 곡마다 정상 '기염'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3.04.11 19: 18

가수 이하이가 '로즈(ROSE)'로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를 차지, 내는 곡마다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하이는 11일 오후 6시 방송된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여성 듀오 다비치를 꺾고 4월 둘째주 1위의 주인공으로 호명됐다.
이날 이하이는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하지 않았다. 제작진은 앙코르 무대 대신 이하이의 출연 영상을 내보냈다.

앞서 이하이는 지난해 데뷔곡 '1,2,3,4'로 '엠카운트다운' 첫 무대와 동시에 1위의 주인공이 된 바 있다. 이어 지난 달 발매한 두 번째 곡 '잇츠 오버(It's over)' 역시 해당 프로그램 1위를 차지했다. 이하이는 이날 '로즈'까지 1위에 올려놓으며 3연속 1위의 영예를 안게 됐다.  
더불어 이하이는 지난 5일 신곡 '로즈'로 발표 3일 만에 21만여건의 다운로드를 기록해 가온차트 4월 1주차 다운로드 1위에 오르는 등 각종 기록을 쏟아내는 중이다.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인피니트, 케이윌, 다비치, 틴탑, 서인국, 박재범, 제아파이브, 피프틴앤드, 이하이, 걸스데이, G.NA, JK 김동욱, 비투비, 일렉트로보이즈, M.I.B, 지세희, 길구봉구가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goodhmh@osen.co.kr
엠카운트다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