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프스프링즈’ 특별한 엔딩크레딧 놓치지 마세요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3.04.12 09: 41

영화 ‘호프 스프링즈’가 엔딩 크레딧과 함께 등장하는 특별영상이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섹스리스 부부가 일주일간 떠나는 특별한 여행을 그린 결혼힐링코미디 ‘호프 스프링즈’는 부부의 속사정을 시원히 밝혀주며 남녀의 서로 다른 속내를 세심하게 다룬 감각이 돋보이는 작품.
남편과의 영원한 사랑을 꿈꾸며 섹스리스 부부를 탈피하고자 떠난 호프 스프링즈에서 가진 부부상담은 서로의 속사정을 시원하게 풀어주며 묵은 체증까지 씻게 한다.

특히 엔딩 크레딧과 함께 올라가는 특별영상은 이들 관계의 해결사 Dr.펠드(스티브 카렐 분)와 가족과 지인이 모인 가운데 해변가에서 ‘제2의 결혼서약’을 올리는 케이와 아놀드 부부의 모습이 담겨있어 큰 호응을 얻으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상담 중 케이가 자신의 판타지로 ‘제2의 결혼서약’을 꼽았기에 그 의미가 더 크다.
또한 서로를 향해 남은 일생에 대한 자신의 결심을 말하는 대사들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놓치고 살았던 점에 대해 다시 생각하게 해준다. 더불어 결혼 서약 후 드레스 자락을 휘날리며 아놀드와 흥겹게 춤추는 케이의 모습은 상담 내내 굳어있던 마음까지도 풀어주며 관객의 기분까지도 흥겹게 만든다.
특별한 영상을 접한 관객들은 “마지막 해변에서 장면이 마음이 뭉클했다”, “엔딩장면 여기가 제일 흐뭇”, “마지막 엔딩 스크롤이 올라갈 때 나오는 장면은 실제 다큐 같다”, “엔딩크레딧이 올라갈 때 남편의 애정표현이 인상적이다” 등 영화에 대한 만족을 표했다.
한편 ‘호프 스프링즈’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kangsj@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