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소셜커머스 위메프(www.wemakeprice.com)와 함께 ‘디지털 캠핑’ 기획전을 연다.
오는 28일까지 계속 되는 이번 기획전은 캠핑족들에게 수요가 많은 미니빔 스마트 TV, 포켓포토, 탭북 등의 제품으로 구성 됐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캠핑 문화에 최신 디지털 기기를 접목시켜 ‘디지털 캠핑’이라는 새로운 캠핑 문화를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기획전의 대표적인 제품인 LG 미니빔 스마트 TV는 가방 안에 들어가는 작은 사이임에도 풀 HD(1920X1080)급 해상도를 지원해 영화관에서 보는 듯한 생생한 화면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와이파이(wifi) 접속이 되는 곳이라면 어디서나 스마트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LG 포켓포토 ‘포포’는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을 블루투스나 NFC(근거리 무선통신)로 전송, 기다림 없이 야외에서도 바로 인화할 수 있다.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크기에 별도의 잉크 카트리지가 필요 없다.
LG 탭북은 울트라북의 파워풀한 성능에 태블릿 PC의 휴대성이 더해진 혁신적인 제품이다. 무엇보다 어댑터까지 포함한 총 무게가 1.43kg에 불과하고, 어느 각도에서나 깨끗하고 선명한 화면을 제공하는 178도 광시야각의 IPS 패널 적용으로 야외에서 급한 업무를 해결하거나 엔터테인먼트 기기로 다방면 활용이 가능하다.
LG전자 전문유통 이강진 담당은 “최근 문화, 소비 전반에 걸친 캠핑 열풍에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아이디어 제품들이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 이번 디지털 캠핑 기획전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빠르게 변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해 다양한 디지털 캠핑 문화 지원 및 캠페인을 지속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100c@osen.co.kr